본문 바로가기

소셜스퀘어/요즘뜨는이야기

추천 데이트코스, 근사한 분위기에 맛까지 엄지 척! 남양주 별내 맛집 베스트4

자꾸만 밖으로 나가고 싶어지는 화창한 봄입니다. 흐드러진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멋진 풍경도 좋지만, 이왕이면 맛있는 음식도 함께 하면 더욱 좋겠죠? 서울에서 가깝고 경치도 좋은 경기도 인근으로 떠나는 봄나들이, 그중에서도 소셜프렌즈 '공감공유' 님 남양주의 신도시 별내를 추천했는데요. 최근 유명한 맛집들이 들어서며 새로운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랍니다. 맛과 분위기로 엄지 척!하게 만드는 남양주 별내 맛집,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맛도 즐기고, 산책로도 걷고~ 별내 최고 맛집은 여기!

남양주에서 뜨고 있는 신도시 별내는 서울의 강북 지역과 가까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츰 입소문이 나면서 주변으로 음식점과 카페들이 많이 들어서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별내 맛집들은 가격 대비 훌륭한 맛과 분위기를 가진 곳이며, 산책도 즐길 수 있어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이랍니다. 그럼, 맛과 분위기를 확실히 보장하는 별내 맛집으로 함께 가볼까요?


웨이팅 없인 못먹는 스테이크 강자, ‘스테이크나인’
스테이크나인 모습


깔끔한 건물에 큰 주차공간까지 갖추고 있는 이곳은 멀리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외관이 돋보이는데요. 여기에 넓고 여유로운 실내 공간까지, 맛있는 스테이크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스테이크나인의 스테이크와 파스타 등


대표 메뉴인 '프라임 스테이크나인'은 질 좋은 고기와 신선한 채소가 같이 제공되는데요. 뜨거운 팬 위에서 웰던이나 레어 등 원하는 정도로 구워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또, '라이스 스테이크나인'은 소고기와 채소, 마늘을 넣어서 밥과 함께 볶은 것으로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최고의 메뉴랍니다.

스테이크와 함께 빼놓을 수 없는 메뉴가 바로 파스타죠. 스테이크 전문점이지만, 파스타도 정말 맛이 좋은데요. 고르곤졸라 파스타, 갈릭 파스타 등 다양한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각각 1~2만 원 정도에 즐길 수 있으니 가성비도 훌륭하답니다.


테이크아웃 할 수 있는 맥주


이곳에는 일반 음료 외에도 진저에일과 같은 각종 특이한 주류들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특히, 생맥주를 테이크아웃 할 수 있어 건물 뒤편의 조경 길을 걸으며 생맥주를 마시는 특별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답니다.


별내에서 즐기는 이태원 분위기, ‘LADYBBQ(레이디바베큐)’
별내 맛집 레이디바베큐


스테이크나인 건물에서 한 층만 더 올라가면 'LADYBBQ(레이디바베큐)'라는 맛집이 있어요. 식사 시간과 맞물리면 웨이팅이 기본인 '스테이크나인' 못지 않게 '레이디바베큐'도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세련된 바 느낌으로 스코틀랜드 맥주, 브루클린 맥주 등 다양한 수제 맥주가 구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치즈통감자와 수제버거


가장 인상 깊었던 메뉴는 '폭탄 치즈 통감자'인데요. 같이 나오는 샐러드와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여성분들이 특히 좋아할 만한 맛이랍니다. 이곳의 또 하나의 대표 메뉴는 바로 수제버거입니다.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파와 버거의 환상궁합이 감히 인생버거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훌륭한 맛을 자랑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플래터는 이태원에서 즐겨야 제맛이라고 하죠. 하지만 이곳의 플래터도 이태원만큼 특별한데요. 합리적인 가격과 훌륭한 맛의 애피타이저와 버거, 여기에 양도 많아서 이태원과 비교해도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답니다. 단체석도 있으니 바비큐를 좋아하는 분들과 레이디바베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고품질 월남쌈과 쌀국수의 무한리필, ‘오드리’
별내 맛집 오드리


월남쌈, 쌀국수가 무한리필 되는 곳도 있습니다. 스테이크나인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는 '오드리'인데요. 햇빛이 잘 들어오는 밝고 넓은 실내 공간은 좌식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별내 맛집 오드리의 월남쌈


무한리필 덕분에 월남쌈 2인분만 시켜도 배불리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은데요. 특히, 3가지 종류의 고기와 CJ에서 공급되는 신선한 채소가 제공되어 믿을 수 있답니다. 월남쌈만 먹기엔 심심하다면 다양한 요리도 같이 즐길 수 있는데요. 무한리필은 맛이 없을 것이라는 편견을 말끔히 씻어주는 쌀국수는 푹 삶아낸 시원한 육수가 일품입니다. 연인과의 데이트나 건강한 가족 식사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강력히 추천하는 별내의 별미 맛집이랍니다.


비엔나커피와 함께 분위기 한 잔, ‘커피샤워’
별내 맛집 커피 샤워의 모습


스테이크나인과 오드리, 레이디바베큐에서 식사를 마치면 '커피샤워'라는 카페를 이용하세요. 식사 영수증을 가지고 가면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분위기도 좋고 조용하고 무엇보다 커피가 정말 맛있는 곳이랍니다. 특히, 음식점 뒤편을 이용해 카페로 가는 길은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커피샤워 매장 모습


매장 인테리어가 예쁜 '커피샤워'는 다양한 고급 홍차들과 아인슈페너로 유명합니다. 예전에 한창 비엔나커피가 유행했을 때 자주 방문했던 별내 맛집이자 카페이기도 한데요. 옛날보다 메뉴도 더 늘어나고 맛있는 케이크도 많아져서 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커피샤워의 커피들


또,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봄날에 먹기 딱 좋은 아인슈페너와 크림드모카, 홍차 등과 함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 보세요.

지금까지 별내의 베스트 맛집 4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따뜻한 봄날에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 친구와 함께 가볍게 나들이를 떠나 보세요. 분위기 좋고,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별내 맛집에서 행복한 봄날의 추억을 만들길 바랍니다~


원본 포스팅 바로가기 ▶ https://goo.gl/GrFCSU


소셜프렌즈 공감공유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