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스퀘어/요즘뜨는이야기

밸런타인데이, 나만 알고 싶은 여의도 데이트코스는?

2015년이 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월입니다. 2월엔 고백할 타이밍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날이 있죠? 바로 밸런타인데이입니다. 2월 14일이 다음 주로 성큼 다가왔는데요. 짝사랑하는 사람에게는 고백의 타이밍을, 연인들은 특별한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이 날. 초콜릿만 준비하지 마시고, 데이트코스를 미리 계획해보는 건 어떠세요? FKI타워가 있는 여의도에는 데이트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들이 많답니다. 밸런타인데이에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데이트코스를 참고해보세요.

 

밸런타인데이 나만 알고 싶은 여의도 데이트코스는? 이미지

 

데이트 1단계, 여의도 샛강생태공원에서 산책하며 분위기를 잡아보세요

본격적으로 데이트하기 전, 산책을 준비해보세요. 이번 밸렌타인데이는 주말이라는 것! 다들 아시죠? 낮에는 조용히 산책을 즐기며 분위기를 조금씩 잡아보세요. 고백할 타이밍을 잡기 전에 서로에 대해 충분히 이야기할 시간은 정말 중요하답니다. 그러기 위해서 남들 다 가는 커피숍보다 조용히 걸으며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산책 코스가 있는 곳으로 가보세요.

 

여의도 샛강생태공원 이미지

 

서울 한복판에 자리하고 있는 여의도 샛강생태공원은 도심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연못과 시냇물, 갈대와 물억새가 무성하게 자라고 있어 팍팍한 도시생활에서 잠시 벗어날 수 있답니다. 거기다 생태공원이라 자연을 해치지 않기 위해 벤치와 매점은 물론 가로등도 설치하지 않았어요. 그만큼 자연을 더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겠죠? 샛강역과 여의도역이 근처에 있어 도심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하다는 것도 여의도 샛강생태공원의 장점이랍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무성하게 자란 갈대와 물억새를 구경하는 사이, 한층 가까워진 서로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데이트 2단계, IFC몰 내 영화관에서 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영화 한 편 관람하세요

산책 코스에서 서로에 대한 이야기를 충분히 나누셨나요? 이 분위기를 이어 서로 공통 관심사를 만들 타이밍입니다. 이야기를 이어가기에는 영화만큼 좋은 소재가 없죠? 여의도 근처 IFC몰 내 CGV에서는 밸런타인데이에 맞는 흥미진진한 영화들이 상영 중인데요. 영화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시라고요? 걱정마세요! 발렌타인데이에 꼭 맞는 영화를 추천해드릴게요.

 

2월 추천영화 이미지

 

한국 포크 음악계의 전설이 한자리에 '쎄시봉'

한국 음악계에 포크 열풍을 몰고 온 조영남, 윤형주, 송창식, 이장희 등을 배출한 음악감상실 '쎄시봉'. 그 시절 젊은이들에게 핫플레이스였던 쎄시봉을 무대로 펼쳐지는 이야기와 로맨스. 밸런타인데이에 딱 어울리는 영화라 할 수 있는데요. 이미 지난해 핫 한 배우 정우와 강하늘 등이 참여해 개봉 전부터 화제였죠. 영화 쎄시봉을 보며 포크음악의 향수에 젖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정유정의 소설, '내 심장을 쏴라' 영화로 만나보세요
 
2009년 제5회 세계문학상 수상작인 정유정의 소설 '내 심장을 쏴라'가 영화로 재탄생했습니다. 내 심장을 쏴라는 탄탄한 스토리와 그 안에 담긴 청춘들의 묵직한 메시지로 호평을 받은 작품인데요. 수리정신병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독특한 캐릭터들의 병원 라이프! 누나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여진구와 이민기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내 심장을 쏴라'. 뜨거운 심장을 가진 젊은 남녀라면 공감할 내용이 많을 영화입니다.

 

썸 타는 중이시군요. 영화 '오늘의 연애'에서 해법을 찾아보세요.

밸런타인데이에 이보다 어울리는 영화가 있을까요? 1월 개봉 이후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누적 관객 184만을 넘기며 박스오피스 5위를 차지한 영화 '오늘의 연애'입니다. 원하는 대로 다 해주지만 항상 차이는 준수(이승기)와 18년째 애매하게 여지만 주고 결정적일 때 응답하지 않는 현우(문채원)의 사랑 이야기. 현재 서로 썸만 타는 사이라면 영화 '오늘의 연애'에서 썸의 탈출구를 찾아보세요.

 

예매하는 센스~ 영화 예매 바로가기 ▶ http://goo.gl/larP6i

 

데이트 3단계, 63빌딩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세요

서울에서 야경이 멋지기로 소문난 이곳! 역시 63빌딩이죠. 충분한 대화로 서로에 대해 알았다면 이제는 고백할 타이밍입니다. 거기다 높이가 높을수록 심장 박동수가 올라 프로포즈 성공률이 높다는 설이 있는데요. 63빌딩에는 58~9층에 최고의 야경 장소로 손꼽히는 레스토랑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63빌딩 이미지

 

이곳에서 한강의 야경을 바라보며 와인과 함께 식사를 한다면 프로포즈 성공 확률 100%가 되지 않을까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패키지도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까요. 고백을 준비한다면 꼭 참고해보세요.

 

63빌딩 레스토랑 모아보기 ▶ http://goo.gl/VBQLCk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날 밸런타인데이. 연인에게 고백하는 것도 좋지만, 사랑하는 가족, 친구에게도 초콜릿과 함께 편지나 카드로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 소개한 데이트코스는 연인과는 물론이거니와 가족이나 친구와도 함께하기 좋은 곳들이니까요. 누구와 함께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를 계획하시길 바랍니다. ^^